구글애드센스 오리온 초코파이 봄한정판 딸기 블라썸 먹어본 솔직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온 초코파이 봄한정판 딸기 블라썸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7. 10: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초코파이 겨울 한정판인 해피 베리 쇼콜라 이후로 시즌 한정판 제품은 잠시 잊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 리퍼브 마켓에 갔다가 가격 행사중인 분홍분홍한 봄 한정판 초코파이를 만나게 되었어요. 12개입 3,980원(개당 332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겨울 한정판 해피 베리 쇼콜라 12개입 4,800(개당 400원)원에 구입했던 거 생각하면 가격 세일이 들어간 게 맞는 거 같아요.

오리온 초코파이 정 2021 봄한정판 딸기 블라썸

오리온 초코파이 정 봄한정판 딸기 블라썸 1개당 칼로리는 158kcal인데요. 겨울 한정판이었던 해피 베리 쇼콜라가 163kcal였던 거에 비하면 아주 조금 낮은 수치네요. 1개당 중량은 38g으로 같고요.

 

 

딸기 원물 파우더로 핑크핑크한 초코파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로 만든 달콤 상큼 향긋한 필링을 2020년 출시된 봄 한정판 대비 2배로 늘렸다고 해요. 

기존 시즌 한정판과는 다르게 이번 시즌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에는 2021 봄 한정판이라고 당당히 찍혀있었어요.ㅎㅎ 벚꽃이 만개한 패키지가 너무 화사하길래 오랜만에 떼샷 한번 찍어봤네요.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를 뜯자마자 퍼지는 딸기 초콜릿 향과 베리의 상큼하고 새콤한 향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필링이 넉넉해 보이는거 같았고요. 딸기 초코파이를 먹는 동안 딸기 씨가 씹혀서 상큼한 맛이 더했어요. 마시멜로우가 유난히 더 쫀득한 느낌은 기분 탓이었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겨울 한정판으로 나왔던 해피 베리 쇼콜라 보다는 딸기 블라썸이 더 입맛에 맞았던 거 같아요. 초딩 입맛인 신랑도 딸기 블라썸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변함없는 우리 집 초코파이 1순위는 '바나나 초코파이'라는 점. 과연 바나나 초코파이를 능가할 초코파이가 나올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찡끗.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