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씨유반점에서 먹어본 3,500원짜리 사천짜장면 [ft.추억의 쑥색 멜라민 그릇]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유반점에서 먹어본 3,500원짜리 사천짜장면 [ft.추억의 쑥색 멜라민 그릇]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8. 1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퇴근길에 잠깐 CU에 들렀다가 신상 코너에 있던 넘나 귀여운 모양 젤리를 만났지 뭐예요.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만날 수 없었던 씨유 반점 사천 짜장면을 드디어 영접하고 말았다죠. 무야~호. 그만큼 신이 난다는 거지.ㅋㅋ

씨유반점 사천 짜장면 모양젤리 3,500원(SKT VIP 할인 적용 시 3,150원)

달콤한 한입! 호로록~! 젤리는 씨유

요리보고 조리 보아도 너무나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자꾸만 웃음이 나더라고요. CU는 진짜 젤리 맛집인 거 같아요.ㅎㅎ 

스파게티 젤리로 유명한 위니비니의 크레이터블 멀티 스위트 젤리와 계란후라이 모양 구미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직접 가열 금지. 전자레인지 사용금지.ㅋㅋ 다 먹고 나면 남은 그릇은 반납할 필요 없이 깨끗하게 씻어서 재사용하라고 하네요. 득템 한 건가요.ㅎㅎㅎ

 

 

용량 82g/칼로리 290kcal

계란후라이 모양젤리는 스페인산이고, 면발로 표현된 크레이터블 멀티스위트 젤리는 네덜란드산이라고 해요. 특히 크레이터블 멀티스위트 젤리는 천연 과일향인 사과향, 라즈베리향, 키위향, 딸기향을 사용한 것이 체크포인트라고 합니다.

 

계란후라이 젤리(프라이드 계란 모양 구미)

무슨 계란후라이를 써니사이드업으로 기가 막히게 만들었는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데요.ㅎㅎ

계란후라이 젤리는 생각보다 식감이 쫀쫀해서 놀랐는데요. 이게 은근히 씹는 맛에 중독성 있더라고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회사 일이 바빠서 스트레스 좀 받고 있었는데, 회사에 가져가서 좀 씹어줘야겠습니다. 계란 후라이에서 상큼한 맛이 나니 재밌네요. 계란후라이 젤리가 따로 판매되고 있는 거 같던데, 만나면 따로 사 먹어야겠어요.ㅎㅎ 

 

 

짜장면 젤리(크레이터블 멀티 스위트)

스파게티 면 젤리로 유명한 위니비니의 크레이터블 멀티 스위트 젤리가 이번엔 은근슬쩍 짜장면이라고 주장하고 있네요.ㅎㅎ 길이를 살펴보니 약 60~75cm 정도로, 긴 것도 있고 조금 짧은 것도 있었는데요. 일하면서 한 줄씩 입에 넣고 아무 생각 없이 씹어주기 좋고, 줄줄이 입안으로 딸려 올라오는 게 재밌더라고요. 천연 과일향을 사용해서 그런지 새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느껴졌는데, 치아 약간 붙는 타입이네요. 

몇가닥을 겹친거라 그렇지 이렇게 질기지는 않아요ㅎㅎ

 

옛날 분식점 그릇으로 유명한 추억의 쑥색 멜라민 그릇

예전부터 탐났었던 레트로 분식집 멜라민 그릇을 이렇게 득템 할 줄은 몰랐는데요. 심지어 메이드 인 코리아입니다. 나중에 라면 끓여서 요 분식집 밥공기에 덜어먹으면 맛있겠어요. 재밌는 짜장면 모양의 젤리도 먹고, 갖고 싶었던 옛날 분식점 그릇도 득템하니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기분이에요.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