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CU 홍어회 혼술안주 추천 '수고했어 오늘도 숙성 홍어회' 6,9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 홍어회 혼술안주 추천 '수고했어 오늘도 숙성 홍어회' 6,9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13. 10: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여러분들 숙성 홍어회 좋아하시나요? 가끔씩 생굴 홍어 수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생굴 홍어삼합을 먹으러 가곤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 문제로 직접 가서 먹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지난달엔가 큰 맘먹고 한번 가봤더니 사람이 꽉 찼더라고요.ㄷㄷㄷ 그렇게 아쉬운 발걸음을 돌린 적이 있어요.
그 아쉬움이 계속 마음 한켠에 남아있었죠. 근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달다구리한 디저트 하나 사볼까 들렀던 CU에서 숙성 홍어회를 만나다니요. 편의점에서 편육 파는 건 많이 봤지만, 홍어회는 초면이었죠.ㅋㅋ


CU 수고했어 오늘도 숙성 홍어회(6,900원)-SKT VIP 할인 적용 시 6,300원

수고했어 오늘도 숙성 홍어회

 

홍어회 케이스 기준으로 가로 20cm, 세로 14cm. 손바닥을 쫙 편 것보다 조금 크더라고요. 

 

초고추장 증정
포장일로부터 숙성도 변화
뉴질랜드산 홍어

 

포장 일로부터 숙성된 변화에 대한 안내가 있는 반면, 유통기한만 표기되어 있는 점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제가 구입해서 먹는 시점이 어느 단계인지 알고 싶었거든요. 일단 포장에 나와 있는 데로 2단계라 생각하고 먹어보겠습니다. 참고로 CU 숙성 홍어회를 구입하고 섭취한 날짜는 4월 7일이에요. 유통기한까지는 한 달 남짓 남은 상태랍니다.

 

 

한쪽에 초고추장과 담을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젓가락만 있으면 되겠는데요. 부담 없는 혼술용 안주로 이만한 게 또 있을까요.ㅎㅎ

 

 

참고로 포장을 뜯을 땐 씽크대에서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씽크대에서 포장을 뜯고 케이스 바닥을 깨끗이 닦아주세요. 물기가 있는 제품이다 보니, 케이스 바닥까지 숙성 홍어회 물기가 묻어있더라고요. 식탁에서 뜯으면 식탁 위로 물기가 떨어져서 여러 번 닦아내야 되거든요. 맛있게 먹는 건 좋지만 식탁에서 홍어회 냄새나는 건 싫잖아요. 홍어회 미안.

 

새콤달콤 The 맛있는 초고추장

 

동봉되어 있던 초고추장에 집에 있는 고추냉이를 추가해봤어요. 사실 초고추장에 고추냉이는 필수로 들어가야겠죠.

 

 

진공포장을 뜯어 서로 꼭 붙어있던 홍어회를 하나하나 떼어서 세어보니, 11조각이더라고요. 부위별로 다양하게 큰 거, 작은 거 골고루 들어있어요. 소주 한두 병은 그냥 들어가겠네요. 진짜로.

 

 

캬~이러니 소주를 안마실 수가 있나요

저도 마니아까지는 아니지만 홍어회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진공 포장되어 있는 홍어회는 포장을 뜯을 때 삭힌 냄새가 확 올라와서 매번 깜짝깜짝 놀라게 되더라고요.ㅎㅎ 그 냄새가 한 김 나가면 괜찮아져요. 그래도 제 생각엔 아주 초보자 코스는 아닌 거 같아요. 적당히 톡 쏘고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CU 숙성 홍어회는 진짜 그냥 먹기 너무 미안하고 아깝습니다. 반드시 소주와 함께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 홍어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나마 아쉬움을 달래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6,9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고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