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CU신상 '통새우 로제 닭갈비' 반전있는 매운 맛 후기[ft.카카오페이 50% 할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신상 '통새우 로제 닭갈비' 반전있는 매운 맛 후기[ft.카카오페이 50% 할인]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4. 15. 10: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CU 앞을 지나 가는데, 광고판에 카카오페이 할인 행사에 대한 안내가 나오더라고요? 카카오페이 결제 시 50% 할인?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로제 소스로 닭갈비 덮밥을 만들었다고 하니 안 먹어볼 수 있나요. 심지어 50% 할인까지 해준다는 데에.ㅋㅋ 다행히도 통새우 로제 닭갈비가 딱 한 개 남아 있어서 바로 데려와 봤어요.

 
통새우 로제 닭갈비 정가 3,900원(카카오페이 결제 시 50% 할인 1,950원 ~ 4/30)

용량 366g 열량 760kcal
통새우 로제 닭갈비 구성

 

속 용기에 담겨있던 닭갈비와 밥을 전용용기에 옮겨 담았어요. 거꾸로 확 뒤집어서 옮겨 담았어도 됐겠지만, 사진을 찍어야 하니 최대한 모양을 살려봤죠.ㅎㅎ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점포용 1분 40초/가정용 2분)

밥의 양에 비해 닭갈비 양이 살짝 적어 보이는데요. 따로 동봉된 매콤 로제 소스 양이 충분해 보이니 걱정은 없겠어요. 이때 까지만 해도 닭갈비 양념이 좀 빨갛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그 정도로 반전 있는 매운맛일 줄은 예상치 못했답니다.

 

 

밥 위에 올려져 있는 통새우 튀김은 바삭한 식감이 없어도, 맛과 향은 누가 뭐래도 새우튀김이에요. 사이즈도 제법 있고요.

닭갈비에 매운 고추와 양파도 들어있어요
매운 로제소스를 주르륵
야무지게 골고루 섞어줘요
로제소스 양이 많아보여서 조금 남기고 비빈 상태에요
한입 아앙

근데 저 이거 한 입 먹고 진짜 깜놀했다는거 아닙니까?ㅎㅎ 패키지만 봤을 땐 매운맛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요. 사실 사진 찍고 포스팅하느라 찬찬히 들여다보니 매운 닭갈비고, 매운 로제 소스라는 글씨가 보이는 거죠. 보통 때처럼 대충 훑어보고 포장을 뜯어서 먹다가는 뒤통수 맞기 십상일 듯해요.ㅋㅋㅋ 

 

 

그냥 닭갈비만 먹으면 진짜 맵고, 로제소스를 함께 비벼 먹으면 조금 덜 맵긴 해요. 로제 소스라도 매콤 로제 소스이기 때문에 마음을 놓을 순 없답니다. 맵찔이인 저희 아들은 절대로 못 먹을 매운맛이네요.ㅎㅎ

 

튀김옷이 좀 두툼하긴 해도 튀김옷만 있는 부분은 없더라고요. 껍질은 꼬리만 있는 거고, 나머지 몸통은 모두 살만 있어요. 그래서 더 얇아 보이는 거 같아요. 매운 거 잘 먹고, 로제 소스랑 새우튀김 좋아하는데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중이다? 그럼 50% 할인된 가격(1,950원)으로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카카오페이 할인행사는 4월 31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