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토지금고 시장짜장면 진짜 숨은 맛집 맞네요[구. 황보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지금고 시장짜장면 진짜 숨은 맛집 맞네요[구. 황보성]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8. 20. 13: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가 요즘 전통시장 탐방하는데 재미를 좀 붙여서 여기저기 다녀보았는데요. 그래도 집 근처고 필요한 게 있으면 호다닥 가서 살 수 있는 토지금고시장을 자주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근데 그거 아시죠? 매일 다니는 길로만 다니게 되는 거요. 메인 통로로만 왔다 갔다 하고 그곳에서 채소, 과일, 고기 등등의 장을 보고 바로 나오다 보니 천천히 둘러볼 기회가 없었던 건데요. 의외로 골목골목에 맛집들이 있었네요.(사실 골목골목이 있다는 것도 몰랐음) 횟집도 있고요.ㅎㅎ

며칠 전 토지금고시장 골목탐방 하면서 봐놨던 중화요리 집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요리 경력 20년 차이나타운 공화춘 외 다수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다고 쓰여 있네요. 역시 맛집은 숨어있어야 맛인가 봐요. 얼른 들어가 봐야겠어요.

 

 

가격들이 전체적으로 착하죠? 짜장면 3천 원, 짬뽕 6천 원도 착하지만 양장피 22,000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 아닌가요? 제가 양장피를 좋아하다 보니 다른 어떤 것보다도 먼저 눈에 띄네요.ㅎㅎ 반장피 17,000원 괜찮다.

저희 부부는 골고루 나눠먹기로 한 계획대로 간짜장과 삼선짬뽕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간짜장 (6,000원)

저희 신랑이 주문한 간짜장이 나왔어요. 즉석으로 볶아낸 양파가 짜장과 어우러져 반지르르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튀겨져 나오는 중국집 계란후라이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여기 시장짜장면 계란 후라이는 딱 제 스타일로 나와서 더욱 흡족했어요.

역시 짜장면은 중국집에서 바로 먹어야 최고로 맛있잖아요. 면도 잘 비벼지고요.ㅎㅎ

 

 

삼선짬뽕 (8,000원)

수북했던 해물들을 헤쳐봄 

제가 주문한 삼선짬뽕이 나왔는데요. 역시 삼선짬뽕이라 그런지 해물이 많이 들어 있죠? 오들오들한 식감이 재미있는 해파리 머리와 오징어, 새우, 쭈꾸미, 바지락, 돼지고기, 그리고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브로콜리, 피망, 청경채, 숙주, 죽순 등 몸에 좋은 것들이 삼선짬뽕 한 그릇이 모두 들어 있었어요.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숨은 맛집 맞네요!!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매장이 아담한 편입니다. 4인용 테이블이 5개 있더라고요. 별채 쪽으로 방도 있는 거 같았어요. 저희 식사하는 동안 단체손님 한 팀이 들어가는 걸 봤어요.

 

 

토지금고시장을 다닌 지 거의 7년 정도 되는 거 같은데 처음 발견한 시장 골목에서 진짜로 숨은 맛집을 찾았네요. 저희만 몰랐던 곳인지 식사하는 동안에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식사하고 나오면서 저희 신랑이 '다음엔 양장피에 소주 한잔하러 와야겠다'라고 하네요. 

시장 짜장면 (구) 황보성 (0507.1444.9192)
인천 미추홀구 낙섬중로38번길 13-19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