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 군만두로 최고!! 280g 총 4개입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 군만두로 최고!! 280g 총 4개입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12. 15. 17: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풀무원에서 새로 나온 얇은 피 만두를 구입하고 납작 지짐만두를 덤으로 받게 되었는데요. 

늦은 시간 갑자기 출출하다는 신랑의 말을 외면할 수 없어 냉동실을 살펴보던 중, 풀무원 납작만두가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납작만두로 정한 이유는 바로 굽기 쉽다는 이유 한 가지였어요. 두툼하고 입체적인 모양의 만두들은 사실 굽는 게 조금 까다롭잖아요. 저만 그런 건가요? 앞뒷면만 익히기에는 뭔가 노릇노릇하지 않은 옆부분이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면 3~4면으로 익히게 되고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죠.

 

 

그런 입장에서 납작만두 모양이 너무 반갑더라고요. 일단 사이즈가 커서 상대적으로 굽는 갯수가 적은 것도 장점이라면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제가 구운 납작만두는 덤? 추가구성?으로 받은 제품이라 용량이 적었는데요. 총용량이 280g으로 납작 만두 4개가 들어있어요. 저희 집 30cm 프라이팬에 납작만두 4개가 딱맞게 들어가니 한 번에 굽기 좋네요.

 

 

사이즈는 대략 어른손바닥 보다 살짝 작은 정도? 인데, 저희 아들이 와서 보더니 거의 전병수준이라며 웃네요.

조리법에 보면 중약불에 앞뒤로 약 5분간 구우라고 되어있었는데요. 보통은 냉동실에서 바로 꺼낸 상태로 굽다 보니 항상 설명서보다 좀 더 굽는 편이에요. 그래서 과하게 노릇노릇합니다. 

군만두 속을 찍기 위해서 가위로 반을 잘라봤는데요. 만두모양이 납작해서 가위로도 깔끔하게 잘리네요. 자른 속을 보니 꽉 찬 느낌이 안 들었는데, 한 입 먹어보고 바로 엄지척!! 역시 풀무원이구나 싶었어요.

튀김가루로 빚은 만두피라 그런지 확실히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있었고요.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 냄새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역시 추운 날에는 지글지글 기름 냄새 풍기며 먹는 군만두가 최고인 거 같아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