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동인천맛집]꼼장어는 여기가 최고지!! 불티 꼼장어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인천맛집]꼼장어는 여기가 최고지!! 불티 꼼장어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8. 4. 10: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숨은 맛집이라면 숨은 맛집인 곳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동인천 북광장 쪽 삼두아파트 앞에 있는 불티 꼼장어라는 곳이랍니다. 예전 직장 동료들이랑 진짜 많이 왔던 곳인데 이직하고 나선 진짜 오랜만에 온 거 같아요.

여기 또한 제가 여러 차례 이야기를 해온 곳이라 저희 신랑도 엄청 궁금해하던 곳인데요. 1차로 신포시장 민어회를 먹고, 삘(?) 받아서 2차로 드디어 그 꼼장어를 먹으러 왔어요. 배가 어느 정도 찬 상태라서 양념꼼장어 2인분과 소주 딱 1병만 먹기로 했어요.ㅎㅎ

오랜만에 마주한 불티 꼼장어집 기본 안주를 보니 막 업되기 시작하네요.ㅎㅎ 여름이라 김은 좀 눅눅했지만 괜찮아요. 구워 먹을 거니까.

 

 

양념꼼장어 2인분이 나왔는데 오랜만에 보니 더 푸짐해보이는거 같아요. 어느덧 가격이 조금 올라 1인분에 9,000원이 되었는데요. 그래도 요즘 시세에 꼼장어 가격 치고는 저렴한 편이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최고에요.

 

 

사장님께서 절반? 80%? 정도 익은 거니깐 살짝만 더 익혀먹으라고 하셨어요. 너무 익으면 딱딱해지고 질겨서 맛이 없어진다고요. 

 

 

포스팅하면서 확인해 보니 이 꼼장어집을 7월 중순에 갔었더라고요. 아!! 진짜 이번 주에 꼼장어 먹으러 한번 더 나가야겠어요. 사실 예전에는 동암역 꼼장어집을 많이 다녔었는데 불티 꼼장어 알게 된 이후로는 멀리 안가고 꼭 여기로만 와요. 제가 아는 한 이 부근에서는 최고인거 같아요. 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꼼장어 맛집이에요.

불티꼼장어(032.762.2072)
인천 동구 수문통로 34(송현동 66-18)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