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홈플러스 계산점]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순두부비빔밥 6,5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플러스 계산점]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순두부비빔밥 6,5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7. 28. 10: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비 오는 날 점심 먹으러 나갈 때는 마트가 최고인 거 같아요. 주차하고 식당 들어갈 때 비 맞을 일이 없으니까요.ㅎㅎ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혼밥 할 일 있을 때 종종 이용하고 있답니다. 여러모로 너무 좋더라고요. 며칠 전엔 롯데마트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홈플러스 계산점으로 가보았어요. 푸드코트를 둘러보며 만두와 밥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한옥마을 전주비빔밥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다음에는 옆에 있는 인사동 명물 북촌 손만두도 가봐야겠습니다.


테이블 사이사이에 거리두기 표시를 해두어 자연스럽게 떨어져서 앉을 수 있었어요. 요즘 이렇게들 많이 해놓았던데 참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아요.

 

 

순두부 비빔밥(6,500원)

비빔장은 나물들 밑에 숨어있어 있고요. 고사리와 도라지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려 있어서 비비기도 편하고 먹기도 좋았어요.

 

 

바지락도 있고 순두부에 계란까지. 그냥 공깃밥이랑 먹는 게 아니고 비빔밥과 함께 먹는 순두부찌개라서 간이 쎄지는 않아요. 맛도 간도 제 입맛에 딱 좋았습니다.

비빔밥도 마찬가지로 순두부찌개와 같이 먹는 거라서 간이 쎄지 않아요.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에 속하기 때문에 개인차는 있을 수 있지만요.

 

 

전주비빔밥 전문점이라 그런지 비빔밥이 확실히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비빔밥이랑 순두부찌개 모두 바닥까지 박박 긁어서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왔네요. 타이틀이 전주비빔밥 & 전주 콩나물국밥 전문점이라고 하니 다음엔 전주 콩나물국밥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