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계양산전통시장]홍두깨 손칼국수의 옹심이칼국수, 칼만두국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양산전통시장]홍두깨 손칼국수의 옹심이칼국수, 칼만두국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7. 24. 10: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알고 보니 계양산 전통시장(병방시장)에는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냉면 맛집도 알게 되어서 자주 가고 있고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곳은 손칼국수 손만두 전문점인데 엄청 저렴하고 맛있어서 두 번 가보고 글을 쓰게 된 거예요. 저희 직원들도 좋아라 해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너무 착하죠?? 회사 동료들이랑 처음 왔을 때 진짜 깜짝 놀랐잖아요. 기절초풍.ㅎㅎ 참고로, 음식값은 선불입니다.

 

 

 

김치는 겉절이와 배추김치 이렇게 두가지가 나오는데요. 추가로 드시는 건 셀프예요. 이 집 겉절이가 참 맛있어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칼만두국 5,500원

 

지난번에 왔을 때는 칼국수랑 만두를 따로 시켰었는데, 이번엔 칼만두국 하나로 칼국수도 먹고 만두도 먹게 되었어요. 함께 간 직장동료가 만두까지 먹을 정도로 배가 고프진 않다고 해서... 만두는 4개에 4,000원이에요.

 

 

이래 봬도 이게 진짜 기가 막힌 다대기랍니다. 진짜 칼칼하게 매워요. 담백한 칼국수 국물에 깊은 맛을 선사해주는 아이랍니다.

 

 

 

저 정도만 넣어도 매운맛이 확 와요. 컨디션에 따라서 저만큼만 넣느냐 더 넣느냐를 결정한답니다. 최고 최고!!

 

 

이 칼국수 면이 또 예술이잖아요. 손칼국수는 많이 먹어봤는데 이렇게 찰지고 쫄깃한 칼국수 면은 처음인 거 같아요. 여기 칼국수 진짜 맛있어요.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보이는 것보다 더 맛있음 주의.

 

 

칼만두국에는 직접 만드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한 개씩 들어있어요. 만두가 빠지면 아쉬운데 혼자서 칼국수와 만두를 모두 먹기엔 부담스럽잖아요? 만두를 따로 시키면 4개가 나오는데 혼자서는 힘들죠. 이렇게 칼만두국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칼국수랑 만두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ㅎㅎ

 

 

 

오늘도 국물까지 싸악 클리어했네요. 국물이 너무 칼칼하고 맛있어서 남기고 오기에는 너무나 아까워요. 술 먹은 다음 날 해장으로 아주 최고일 거 같아요. 다음에 오면 옹심이 칼국수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계양산 전통시장 냉면 맛집 별냉면을 추천했었는데요. 이 곳 황기순의 홍두깨 손칼국수도 추천드려요. 계양산 전통시장(병방시장)은 회사에서 차로 5분 거리인데 저렴하게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고, 오랜만에 전통시장 한 바퀴 돌아보니 힐링도 되고 아주 좋았습니다.

 

 

※  재방문 후 먹었던 옹심이 칼국수 후기 추가합니다!!

옹심이 칼국수(5,000원)

요며칠 장맛비가 엄청나게 내리니 또 뜨끈한 칼국수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번엔 새롭게 옹심이 칼국수를 주문해보았어요. 겉은 쫄깃한 감자로 만들어졌고, 속은 고기만두에요. 그런 맛있는 옹심이가 10개 들어있어요. 

칼국수가 나왔으니 제가 최애하는 홍두깨 칼국수만의 비법 다대기를 듬뿍 넣어야겠죠?? ㅎㅎ

요런 옹심이가 10개 들어있음
속은 고기만두

칼국수의 양도 적지않았는데 옹심이가 10개나 들어있어서 정말 배가 불렀어요. 그러나 남김없이 먹고 왔답니다. 역시나 국물이 끝내주네요. 다음에는 비빔칼국수 맛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황기순의 홍두깨 손칼국수(032.556.6007)
인천 계양구 병방시장로 69(병방동 383)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