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하다하다 똥모양까지 먹고 있지만 구미라서 맛있다!! 콜라맛 젤리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다하다 똥모양까지 먹고 있지만 구미라서 맛있다!! 콜라맛 젤리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7. 17. 09: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D-0일 기프티콘 때문에 GS25에 갔다가 똥 모양의 귀여운 젤리를 발견했는데요. 요즘은 기발한 모양의 젤리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요. 젤리를 자주 사 먹는 편이 아닌 저도 홀린 듯이 집어 들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결코 저렴하지 않은 요즘 젤리들.ㄷㄷㄷ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는 젤리 덕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죠. 어른들도 예외는 아니고요. 예전에 부부 예능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진태현 씨도 어마어마한 젤리 덕후시더라고요.

위니비니 똥모양 구미(2,000원)

뒷면에 물티슈 붙어 있는 거 보고 재밌어서 피식하고 웃음이 났어요. 젤리 집어먹고 손 닦으니 딱 좋더라고요. 아이고 친절해라.

 

 

사진 찍으려고 젤리 포장지를 개봉하는 순간 초딩 입맛인 저희 신랑이 냉큼 하나 집어 갔지 뭐예요. 원래는 총 9개 들어있어요. 개당 220원꼴이네요. 자세히 보니 똥 모양이 틀에 박힌 듯 다 똑같은 모양으로 찍어낸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더 재밌고 귀여웠어요.ㅎㅎ

 

 

 

 

똥모양 구미는 사이즈도 있고 두툼해서 확실히 젤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거 같았어요. 씹는 느낌이 아주 쫜득쫜득하니 좋더라고요. 콜라맛이라 그런지 더 추억 돋는 느낌이었고요. 다음엔 어떤 모양의 젤리가 나올까 은근 기대하게 되네요 이거??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