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신교령 사골순대국 본점 프리미엄 순대국 후기[계양구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교령 사골순대국 본점 프리미엄 순대국 후기[계양구맛집]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7. 11. 09: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며칠 전 저희 대표님께서 순대국밥 기가 막히게 맛있는 집이 있다시며, 직원들을 자신 있게 데려간 곳이 있었는데요. 사골을 고아낸 국물로 만든 순대국이라서 그런지 깊은 맛이 있더라고요. 그러니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있어야지요.ㅎㅎ 대표님이 계시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찰칵찰칵 찍었ㄷ....

맛있게 잘 먹고 나온 기념으로 외관사진 한 컷
김치 깍두기 갓김치는 직접 담그신다고 함
소중한 메뉴판은 한번 더 확대

식사메뉴도 그렇고 주류 쪽도 종류가 아주 다양한 거 같아요. 저녁에 와서 식사 겸 술 한잔 하기에 아주 딱이겠어요.

 

 

반찬 추가는 셀프

밑반찬들이 보기에도 깔끔하죠. 깍두기와 김치, 갓김치는 직접 담근다는 안내문구가 벽에 붙어있어서 김치 종류들을 다시 한번 보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식당에서 직접 담근 김치 먹는 것만으로도 감동이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요즘 식당들은 저렴한 중국산 김치를 많이 쓰잖아요. 그런 편함을 뒤로하고 직접 김치를 담근다는 거 자체가 얼마나 큰 정성이 들어가는 것인지 주부로 살다 보니 잘 알겠더라고요.

저 이거 너무 맘에 들었어요. 바로 요 청양고추 썰은 거!! 그렇지 않았으면 가위랑 청양고추 추가로 부탁드렸어야 하는 건데 이렇게 따로 비치가 돼 있으니 얼마나 반가운지요. 센스 넘치는 식당입니다.

순대국 8,000원
청양고추 투하

요즘같이 매일 에어컨을 트는 날씨에는 오히려 이렇게 뜨끈한 국밥이 더 생각나는 거 아시죠? 물론 시원한 냉면도 자주 먹기는 하는데 더운 여름이라고 항상 차가운 음식만 땡기는 건 아닌 거 같더라고요.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듯이 말이죠. 

 

 

이번에 먹을 때는 순대와 고기를 다 건져내 보진 못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고요. 밥도 찰지고 맛있었고요. 간혹 국밥집에서 나오는 공깃밥이 푸석한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국밥이 아무리 맛있어도 재방문은 꺼려지잖아요. 음식만큼이나 쌀도 신경 쓰시는 듯했어요. 식사 마치고 나오면서 직원들이랑 소머리국밥도 맛있어 보인다며 다음번 메뉴까지 미리 예약을 해놨답니다.ㅎㅎ

 

 

그리고 이 곳은 주차장이 넓다는 게 큰 장점인데요. 어디 가나 주차가 가장 큰 문제가 되다 보니 이렇게 주차 걱정 없는 식당이 너무 반가운 거 같아요. 

신교령 사골순대국 본점(032.546.6908)
인천 계양구 벌말로 608(하야동 38-48)
24시간 영업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