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삼양 열무비빔면 후기 여름라면은 역시 비빔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양 열무비빔면 후기 여름라면은 역시 비빔면!!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6. 29. 14: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5월에 이마트 갔다가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열무비빔면을 만났는데요. 오뚜기 진 비빔면 멀티팩을 몇 봉 사놓은 것도 있고 해서, 저도 웬만하면 그냥 지나치려고 했거든요?? 근데 4입 멀티팩을 1+1 2,92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거예요. 8개에 2,920원이라니ㄷㄷㄷ 이러니 안사고는 못 배기죠.

아주 여름라면의 전쟁이더라고요. 비빔면 종류도 엄청 많고, 쫄면에, 막국수에, 메밀소바까지. 라면을 낱개로 판매하면 하나씩 골고루 사서 다 먹어볼텐데, 4개들이 멀티팩만 판매하니 사 와도 쌓아둘 곳이 없어요. 사실 이날 짬뽕 라면도 행사해서 함께 데려왔는데 짬뽕 라면은 아직도 못 먹어보고 있고요. 열무비빔면은 구입한 지 한 달 만에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내용물을 꺼내는 순간 라면의 색깔을 보고 조금 놀랐는데요. 이걸 노랗다고 해야 할지, 붉은색을 띤다고 해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쫄깃하면서도 면에서 막 비빔양념 맛이 날 거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

사진상으로 보면 그냥 노란빛을 띠는 것 같지만 실제로 보면 연한 주황색을 띠고 있답니다. 뭔가 면이 굉장히 특별한가 싶어 포장지 여기저기를 둘러봐도 면에 대한 추가 설명은 없더라고요. 암튼 전 굉장히 특별한 느낌을 받았어요.

 

 

열무비빔면 조리방법
1. 끓는 물 600ml(큰 컵 3컵)에 3분간 면 삶기.
2. 면을 찬물에 헹군 후, 액상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비면 끝.

둘이서 먹을 예정이라서 열무비빔면 두 봉지를 조리하는 중이고요. 삼양식품 열무비빔면의 중량은 130g/1인분으로 가장 기본적인 비빔면의 중량입니다. 칼로리는 550kcal 네요.

마지막은 냉온수기의 냉수로 헹궈줌
액상스프를 넣어줌
액상스프의 색감이 생각보다 검붉음

 

 

열무 비빔면이라고 했으니 열무는 들어가 있겠죠? 양념장 사이사이에 보이는 건더기들이 건열무라고 합니다. 액상스프 중에서 2.27% 함유되었다고 하니 많은 양은 아니지만 간간히 씹히는 느낌은 있네요.

저랑 시아버님이랑 둘이서 먹은 건데, 아버님께서 여기다가 단(?)거 넣었냐고 하시는 거예요. 포장지에 더욱 새콤달콤해졌다고 쓰여있더니 단맛이 좀 나긴 하네요. 대신 끝 맛으로 느껴지는 매콤함이 있어서 단매 단매 한 게 서로 잘 맞았어요. 제가 원래 음식 단걸 안 좋아하는데 이 아이는 거부감 없이 단맛과 매콤한 맛이 잘 맞아떨어졌습니다.

 

 

저희 아버님 원래 말씀 많이 안 하시는 편인데 다 드시고는, '날 덥고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좋겠는데'라고 하셨어요. 처음엔 안 맵다고 하시더니 중간중간 물 드시더라고요. 삼양 열무비빔면은 처음에 나왔었던 비빔면들 보다는 매콤하고, 요즘 출시되고 있는 매운맛 강조 비빔면 보다는 덜 매워요. 마트 행사를 만나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한 거라 점수가 더 후할 수는 있겠지만, 삼양 열무비빔면 생각했던 거 보다 더 맛이 괜찮았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