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한정판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판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6. 30. 15: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전에 일이 있어서 개인적인 업무를 보고 나니 회사 일이 밀려있더라고요.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시간이 없던 차에 근처 맥도날드 DT점이 있지 않겠어요?? 얼른 달려가 7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를 구입했어요. 그전에도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를 진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정말로 너무나 매몰차게 한정 판매하고 굿바이하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트리플 치즈버거도 굿바이 하기 전에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6,900원)

 

세트가격 6,900원

 

칼로리가 상당(987kcal)할 거 같아서 음료만큼은 다이어트 코크로... 근데 더 달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인가?? 이때까지만 해도 저걸 모두 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햄버거도 왠지 앙증맞아 보이고. 일단 얼른 열어보겠습니다.

 

 

 

치즈버거 번에는 깨가 없어서 조금 허전해 보이죠?? 그래도 여전히 탱글탱글하고 촉촉하답니다. 빵 맛있어요.

 

 

오는 동안에 빵이 조금 눌리긴 했지만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었어요. 패티의 열감으로 치즈가 사르르 녹아 있어서 아주 군침 돌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단 참고 좀 더 살펴봐야겠어요. 치즈 3장이 한 번에 내뿜는 풍미는 먹어본 사람들만 알아요.ㅎㅎ

 

 

 

칼같이 3장의 치즈와 3장의 패티가 나란히. 멋지네요.맥도날드 TV광고에서 보았듯이 패티를 구울 때 뿌려진다는 다진 양파가 눈에 띕니다.

 

 

근데 확실히 패티 3장은 무리가 있네요. 저도 양이 많은 사람중에 하나인데 감자튀김을 단 한 개도 못 먹고 손 털었습니다. 보통은 패티가 한 장, 많아야 두장인데 이건 두장 받고 한 장 더...

양상추 같은 다른 채소는 없고, 피클 정도만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먹을 때 흘리는 거 없이 깔끔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치즈버거 덕후들은 완전 물 만난거죠.ㅎㅎ 사실 저는 일부러 햄버거 사 먹으러 가거나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허니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이후로 한정판 버거에 슬쩍 발 담그게 되었답니다. 제가 그런 거에 좀 잘 넘어가는 스타일이라서.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