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신포동 개항로 감성충만 맥주집 치즈피자 짐빔하이볼 후기[우주감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포동 개항로 감성충만 맥주집 치즈피자 짐빔하이볼 후기[우주감자]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4. 2. 14: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갤러리를 둘러보던 중 발견한 갬성충만한 신포동 숨은 맛집 바로 우주 감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숨은 맛집도 아니죠. 처음 오픈했을 때부터 감자튀김과 맥주 맛있기로 입소문을 타서 원래 유명했던 곳이에요. 현재 대학생인 저희 아들이 초등학교 다닐 때 엄마들이랑 이 곳에서 모임을 많이 했었어요. 어느덧 아이들이 중고등학교 올라가면서 이 곳에서의 모임도 뜸해졌었는데 지난 연말 모임 때 이 곳에서 다시 뭉치게 되었답니다. 추억이 방울방울.

 

 

 

 

 

Would you GamJa 우쥬 감자? 간판에서 세월의 흔적이 막 느껴지면서 갬성폭발하지 않습니까 여러분??ㅎㅎ올해로 대학교 3학년이 된 저희 아들이 초등학생이었을 때부터 있던 곳이니 역사가 꽤 깊네요. 여기 감자튀김을 엄청 좋아해서 신포동에 나올 때면 항상 포장을 했어요. 처음 오픈할 때부터 노 키즈존이어서 아이들과 함께라면 포장만 가능했답니다. 

 

 

 

 

1차 고깃집에서 엄청 달린 후 2차로 방문한 상황이라 사진이 많지 않고 섬세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릴께요.ㅠㅠ

 

 

 

1차로 제주 연탄 고깃집에서 배 부르게 먹고 피맥이 웬 말이 냐마는!! 그만큼 우리 멤버들의 추억이 깃들어 있고, 그 날 우리들의 갬성이 우주 감자로 이끌었다고나 할까요??ㅎㅎ

 

 

 

 

와!! 진짜 추억 돋네요!! 우리 아이들이 초등학생에서 대학생이 된 만큼 우리도 세월을 먹었는데 우주 감자는 이렇게 늘 그 자리를 지키고 있었어요. 느낌있는 아담한 맥주집 찾으신다면 바로 우주감자 추천드립니다.

 

 

짐빔 하이볼 7천원, 크림생맥주 3천원

 

피맥 하기로 해놓고 두 명은 짐빔 하이볼을 시켰네요. 2차로 먹는 술이라서 그런가 시원하게 쭉쭉 들어갔어요. 짐빔 한잔에 진저에일이 들어간 거라고 하는데 자세한 맛은 기억이 가물가물 꽤 맛있었다는 느낌만 남아있네요. 이게 바로 묵은지 포스팅의 단점이죠.ㅠㅠ 오랜만에 보는 고소한 팝콘을 먹으며 피자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이 때는 제가 맥주집 가서 피자 먹기를 즐겨할 때여서 감자튀김 대신 12인치 치즈 피자를 주문했어요. 여기 감자튀김 정말 맛있습니다.

 

 

12인친 치즈피자 14,000원

 

폭이 30cm 정도 되는 12인치 치즈피자가 단돈 14,000원이에요. 비주얼 정말 끝내주네요. 제주 연탄구이 집에서 분명히 배 두드리면서 나왔는데 피자 한판을 클리어하다니요.ㅠㅠ

 

 

 

 

 

고추씨 가루를 뿌려서 먹어봤는데 우리가 먹는 고춧가루랑은 다른 뭔가 색다른 느낌이 있어 좋았어요. 사실 이렇게 먹어보는 것이 처음이어서 마구 뿌려서 먹었네요. 제 지인들도 고기 먹고 와서 무슨 피자냐고 하더니 다들 4조각씩 맛나게 드셨습니다.ㅎㅎ신포동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갬성 충만한 맥주집, 피맥집, 감튀집 찾으신다면 우주 감자 적극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인천 중구 신포로31번길 6(관동3가 1-11)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