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애슐리에서 먹던 그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집에서 편하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슐리에서 먹던 그 치킨? 에어프라이어로 집에서 편하게!!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4. 3. 13: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다 보니 회사에서 먹는 점심을 제외하고는 꼬박꼬박 집에서 해 먹을 수밖에 없잖아요? 그러다 보니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주문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끼니때마다 해야 하는 반찬 준비가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라고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들은 더 하겠죠. 똑같은 반찬 연속으로 먹는 걸 좋아하지 않고 입맛도 까다롭습니다.(우리 집 남자들 기준.) 그러다 보니 다양한 간편식들 쪽으로 관심이 가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요즘 깨톡 쇼핑하기에 살짝 빠져있어요. 평소 깨톡 쇼핑하기에서 톡이 와도 그냥 넘기는 편이었는데 우연히 들어가 보고 신세계를 발견했지 뭐에요. 톡딜?이란 게 성사되면 같은 상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그때 본 것이 바로 이 애슐리 치킨이에요. 500g 3 봉지에 17,900원(무료배송)!! 가격 비교 검색해 보니 최저가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완전 득템!!(가격 비교 필수.)

 

 

 

모두가 사랑하는 애슐리 치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애슐리 쉐프의 비법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애슐리 치킨 시리즈는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 남녀 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애슐리 안 가본지 꽤 되었지만 애슐리 치킨 맛있는 건 기억하고 있었죠. 닭다리살 100% 라고 하니 엄청 기대가 되는 거 있죠. 에어프라이어로 돌리기만 하면 맛있는 애슐리 치킨 완성이라니 얼른 만들어 봐야겠어요.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조리법
1. 에어프라이어 조리법(180~200도) : 6개 10~12분/12개 12~15분
2. 프라이팬 조리법(170~190도) : 4~6분                    

 

 

음!! 먹기 좋은 사이즈로 되어있고 100% 닭다리 순살이네요. 굿!! 이제 에어프라이어로 12분 돌러보겠습니다.

 

 

한 봉지 개봉해서 8조각만 꺼내 에어프라이어로 200도에서 12분 돌린거고요. 봉지에 대략 8~9조각 정도 남은 듯했어요. 비록 기름에 직접 튀긴 것이 아니라 튀김옷에 기름기 자글자글한 맛은 없지만 그만큼 더 깔끔한 거 같아요.  

 

 

 

설명서에 있는대로 200도에서 12분 정도 돌린 건데 다음에 먹을 때는 시간을 좀 더 두어야겠어요. 역시 닭다리살이라 퍽퍽한 느낌 전혀 없이 맨질맨질(?)하고 쫄깃한 식감!! 닭다리살은 언제나 옳아요!! 저희 아들도 맛있다며 엄지척 해주네요. 맛있게 먹는 모습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저도 치킨 하나 집어서 맛을 봤는데 좀 간간한 편이네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 입맛에는 좀 짜게 느껴질 수도 있겠어요. 그럴 때 샐러드 곁들이시면 최고일 듯!!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