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춤추는 왕만두 고기 김치왕만두 새우만두 흑미찐빵 후기[용현동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춤추는 왕만두 고기 김치왕만두 새우만두 흑미찐빵 후기[용현동맛집]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4. 6. 10: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희 시어머님이 외출했다 들어오시면서 만두를 한아름 사 오셨더라고요. 춤추는 왕만두? 용현동 토지금고 시장 가는 길 작은 사거리에 위치한 만두집인데요. 항상 손님들로 붐벼있는 모습을 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만 했었거든요. 어머님 덕분에 궁금했던 왕만두 맛을 보게 되었답니다. 

 

 

 

 

 

 

 

 

 

4팩을 모두 펼쳐 놓으니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저는 이 중에서 윤기 반질반질 흐르는 새우 통만두가 제일 기대가 됐어요. 두툼한 만두피보다는 저렇게 얇으면서 쫄깃한 만두피를 더 좋아하거든요.

 

 

 

 

고기 왕만두(4,000원)

 

고기왕만두 4,000원

 

왕만두의 기본 정석 고기 왕만두입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손님들이 붐비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맛도 맛이지만 만두 빚은 모양 좀 보세요. 회오리인가.ㅎㅎ 너무나도 이쁘게 돌돌돌 말려있는 모양이 너무 귀엽죠.

김치 왕만두(4,000원)

 

김치왕만두 4,000원

 

오!! 제가 좋아하는 김치만두예요. 만두피 두꺼운 거 별로 안 좋아해서 왕만두보다는 일반 만두를 선호하는 편이었는데 이 집 확실히 만두 맛집 맞네요. 왕만두지만 만두피가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김치 왕만두 드셔보세요. 칼칼하게 매콤한 김치왕만두 추천합니다.

새우 통만두(5,000원)

 

새우통만두 5,000원

 

고기만두 속과 같고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크진 않지만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요.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보니 가격이 조금 높게 형성이 되어 있네요. 왕만두를 먹고 나서 이걸 먹으니 그냥 한입 꺼리에요.ㅎㅎ 

 

 

 

 

흑미 찐빵(4,000원)

 

흑미찐빵 4,000원

 

팥을 좋아하시는 시어머님이 제일 맛있다고 하신 흑미 찐빵입니다. 통팥이 들어 있어서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흑미로 만든 찐빵 때문에 눈과 입이 모두 즐겁다고 하셨어요. 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어머님의 권유로 하나 먹어봤는데 오잉?? 너무 맛있더라고요. 나이 먹을수록 팥이 점점 맛있게 느껴지네요. 춤추는 왕만두에서 포장해 온 만두 골고루 먹어봤는데 실패 없이 모두 맛있었어요. 가까운 곳에 춤추는 왕만두가 있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춤추는 왕만두 용현점(032.889.2787)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 46(용현동 617-8)
07 : 00 ~ 22 : 30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