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펭클럽]펭수×GS25 콜라보 마그넷 등신대세트 코코구미 펭수빵 펭수다이어리 펭수달력 펭수카드 펭수광고영상 감상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펭클럽]펭수×GS25 콜라보 마그넷 등신대세트 코코구미 펭수빵 펭수다이어리 펭수달력 펭수카드 펭수광고영상 감상하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3. 31. 15: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우주 대스타 펭수 관련 콜라보 상품과 각종 광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펭클럽으로서 많이 기쁘고 행복하고, 열일하고 있는 펭수가 기특하고 그러네요. 너튜브를 보다가 중간광고로 펭수관련 광고가 뜨면 절대 스킵하지 않고 다 보고 있답니다. 펭수의 무한 매력을 너무도 귀엽고 재밌게 잘 살린 광고들이라서 감상하다 보면 시간이 순삭이더라고요.

 

 

다른 펭클럽들에 비하면 저는 펭수관련 상품을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는 편은 아니지만 최근 구입했던 또는 선물 받았던 상품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처음 포스팅을 시작할 때는 펭수와 GS25의 콜라보 상품 후기를 남기려고 시작했는데 어쩌다 보니 가지고 있는 펭수상품들과 귀여운 광고영상까지 올려보게 되었네요.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펭수 마그넷 세트(7,800원)

화이트데이 펭수세트 7,800원
GS25 30주년기념 와우!!

저희 아들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다 준 펭수세트 2가지 중에 첫 번째 상품으로 펭수 마그넷 세트입니다. 일단 펭수세트 안에 들어있는 웨하스와 껌, 젤리만 본다면 굳이 구입할 이유가 없는... 그러나 우리에게 필요한 건 뭐다?? 펭.수.마.그.넷. 너무너무 귀여운 펭수 실물로 만들어진 마그넷의 지름은 3.5cm 노랑노랑 한 것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네요.

 

펭수 초코픽세트(6,000원) - 미니 등신대 포함.

펭수 초코픽세트 6,000원

 

저희 아들이 펭수 마그넷 세트와 함께 선물해 준 펭수 초코픽 세트입니다. 이 세트에서의 주인공도 역시 펭수 미니 등신대입니다. 펭수의 실물 사진이 아닌 일러스트인 점이 조금 아쉽지만 9.5cm 길이의 뭘 해도 귀여운 펭수의 윙크하는 모습을 회사 모니터 위쪽에 붙여놓고 일하면서 늘 지켜보고 있어요. 펭수와 아들 덕분에 백만 년 만에 초코픽 먹어봤네요. 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이거!!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GS25 행사가 1,000원)

코코구미 파인애플 행사가 1,000원

 

와!! 요즘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광고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는데요. GS25 들렀다가 코코구미 행사하는 거 보고 바로 데려왔어요. 용량은 300ml로 아담한 사이즈라서 한 손에 쏙 들어오네요. 케이스에 펭수사진이 없어서 많이 서운합니다.

 

 

 

투명 주스잔에 한번 따라 봤다가 주스 색깔 보고 적잖이 놀랐지 뭐에요. 뭔가 인위적인(?) 색감이라고나 할까? 박카스 보다도 강렬한 색감에 조금 놀랐지만 맛과 향기는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게 만드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인 거 같아요. 여러 분들도 상큼한 코코구미 마시고 세상 스트레스 씹어서 릴렉스!! 하세요. 

 

 

삼립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마트가 1,500원)

펭수 땅콩샌드 마트가 1,500원

주말에 식자재 마트 갔다가 발견한 펭수빵!! 다행히 맛있는 삼립빵과 콜라보를 했네요. 칭찬합니다. 다만 평소 같았으면 절대 사지 않았던 땅콩샌ㄷ...딸기샌드라면 모를까 땅콩샌드는 제가 안 좋아라 해요. 근데 제가 간 마트에는 땅콩샌드만 있더라고요. 펭수씰이 들어있고 이쁘게 윙크하는 펭수가 있는데 안 사고는 못 배깁니다.ㅎㅎㅎ(땅콩샌드 펭수씰이 어디로 사라져서 사진을 못 찍ㅇ...ㅠㅠ)

펭수 크림치즈 슈 (CU가 2,600원)

펭수 크림치즈슈 2,600원

 

펭수 붕어싸만코 (붕싸 18개 + 펭수거울 3개 포함) 18,000원

 

펭수거울 사고 붕싸 18개 받은 후기는 지난 번에 포스팅 했었는데요. 붕싸 3가지 맛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저희 아들이 쓰고 있는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여러 가지 혜택이 많이 있네요. 펭카!!

 

 

 

 

펭수 다이어리

펭수 달력

펭수 다이어리와 달력은 절대 못써요. 소장용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눈으로만 보기에도 아까운 마음인데 스티커 두장은 벌써 어디다가 붙였나봐요.(언행불일치..) 여기에서의 핵심 포인트는 펭수의 증명사진인데요. 이런 아이디어 너무 칭찬합니다. 증명사진이 특히나 어리게 나왔어요. 증명사진 어리게 나오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부럽다.ㅎㅎ

 

우리 우주대스타 펭수의 동원참치와 정관장 광고 보시고 남은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펭빠!!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