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프레시지]나두 했다 명란파스타!! 15분만에 완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레시지]나두 했다 명란파스타!! 15분만에 완성!!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5. 12. 17: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너튜브를 통해 미스터 트롯 장민호 씨가 명란 파스타 만드는 영상을 재밌게 보았었는데요. 손이 좀 많이 가지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에이~그래도 난 해 먹진 못하겠다. 재료 준비하는 것도 은근 번거로워 보이고" 라며 넘겼어요.

그러던 어느 날 티*에서 할인행사 하고 있는 명란 파스타를 만났지 뭐예요. 모든 재료가 딱 필요한 만큼 잘 손질되어 들어있었고, 너무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도 첨부되어 있었어요. "야, 너도 명란 파스타 만들 수 있어!!"라고 말하는 듯했어요.ㅎㅎ
정가 12,900원>>>>>행사가 7,900원에 무료배송까지!! 어머 이건 사야 해!! 저는 홀린 듯이 감바스와 명란 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감바스는 곧 따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명란과 깻잎으로 풍미를 살린 삼시세끼 명란 파스타

현재는 삼시세끼 어촌편 5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만나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주며 한창 인기몰이 중인데요. 요 명란 파스타는 작년에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박서준이 세끼 하우스 식구들에게 해줬었던 명란 파스타를 프레시지가 그대로 재현한 거라고 하네요. 

 

누가 개발한 건지 칭찬해주고 싶네요. 요즘은 아무리 곰손이어도 그럴싸 한 요리를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이죠. 참고로, 제가 명란 파스타를 만든 시간은 새벽 12시 30분을 넘긴 시간이었어요. 여러 가지 사정상 그렇게 됐는데요. 15분 완성이란 문구를 보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요리 중간단계의 사진이 없어요.ㅠㅠ 아무리 15분 완성이어도 새벽시간에 명란 파스타와 감바스를 한꺼번에 해치우느라 시간이 없었답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양파와 깻잎은 흐르는 물에 씻어 주었어요

명란 파스타 구성
양파(60g), 마늘(20g), 깻잎(10g), 파스타면(120g), 명란 오일소스(120g), 파마산 치즈(8g),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30g)
2인분(글쎄요). 난이도 레벨 2(쉬워요). 조리시간 15분.

 

명란 파스타 만드는 방법
1. 면 삶기 - 물 1,400ml 넣고 7분간 삶기, 면수(종이컵 1컵) 남겨두기
2.  재료 익히기 - 올리브 오일 1/2과 양파, 마늘 2분간 볶기
3. 소스 만들기 - 명란 오일, 면수, 삶은 면, 깻잎을 넣고 2분간 볶기. 불 끄고 남은 올리브 오일 넣어 섞기
4. 완성하기 - 접시에 담은 뒤, 파마산 치즈 뿌려 완성하기

 

 

 

접시 지름 30cm
급하게 하다보니 면수 양조절 실패한 듯
파마산 치즈를 솔솔

처음 만들어보고 처음 먹어보는 명란 파스타인데 제법 그럴싸하게 나와서 흐뭇했어요. 입안에서 명란이 톡톡 터지는 맛이 재미있었고, 생각보다 명란이 파스타랑 잘 어울리네요. 명란의 한계는 대체 어디까지인가..ㅎㅎ

 

 

 

 

깻잎의 맛과 향, 색감이 최고네요. 신의 한수.ㅋㅋ 셰프의 팁처럼 청양고추를 넣어서 만들었으면 매콤 칼칼해서 감칠맛이 풍부해졌을 거 같아요. 저는 명란 파스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한 거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비주얼을 뽐내서 흐뭇했고요. 반면, 저희 집 남자들은 고개를 갸웃하며 "글쎄.... 난 잘 모르ㄱ..."ㅎㅎ 아무래도 파스타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다 보니, 맛을 잘 모르는 거 같아요. 그래도 감바스는 너무 맛있다며 엄지척 해줘서 다행이네요. 곧 감바스 포스팅에서 만나요.ㅎㅎ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