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요즘대세는 레디백! CU 한정판 발렌타인데이 레디백 세트 20,000원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대세는 레디백! CU 한정판 발렌타인데이 레디백 세트 20,000원 후기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2. 7. 11: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CU에서 한정판으로 내놓는 편의로운 시리즈들은 판매 개시되고 얼마 안 가 금세 품절되기 일쑤인데요. 어느덧 편의로운 시리즈 4차까지 탄생했네요. 2차를 제외한 모든 시리즈 구매 성공!!
1월 22일 예약 구매를 한 후, 2월 5일 제가 지정한 CU에 가서 픽업해오는 방식이었어요. 오래 기다렸네요.

오호라! 여러 종류의 아이들이 제법 레디백을 알차게 채우고 있는데요. 뭐가 들어있는지 얼른 얼른 꺼내봐야겠어요.
아!! 잠시 막간을 이용해서 CU와 신한생명 콜라보의 레디백!!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한쪽은 그물망 덮개로 지퍼를 이용해 수납하면 되고, 다른 한쪽은 깔끔한 공간으로 자유롭게 활용하면 되겠어요. 캐리어 축소판입니다. 너무 귀여워요.ㅎㅎ 사이즈는 대략 가로 33cm 세로 25cm 폭 15cm이에요.

 

 

그냥 들고 다닐 수도 있지만 레디백 뒷부분에 밴드가 있어서 이렇게 캐리어 위에 꽂아주면 아주 딱이에요.
자!! 이제 내용물을 확인해 볼 차례입니다.

 

행복한 떼샷

큐원 홈메이드 제품이 3개나 들어있는 게 특징인데요. 조리법 설명서를 보니 의외로 아주 간단해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보는 재미도 있겠어요.

 

 

세 가지 홈베이킹 제품 중에서 가장 간단한 계란빵 만들기 믹스예요. 요정도는 아주 껌이라서 저도 쫌 있다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커밍쑨!!

CUX신한생명 콜라보!! 신한생면 얼큰튀김우동
몰티져스 2종

저희 아들과 남편이 좋아하는 몰티져스가 다크와 밀크 각각 한 개씩 들어있어요.

하리보 100g 3종

하리보 골드 베렌 100g, 하리보 프루티 부시 100g, 하리보 해피 그레이프 100g 제가 좋아하는 하리보 젤리가 넉넉한 양의 100g짜리 3 봉지가 들어서 흐뭇하더라고요.

 

 

간단 계란빵 만들기(feat. 큐원 홈메이드 계란빵 믹스)

 

고소한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 게 기대가 됩니다. 조리법이 너무 간단해서 거의 요리 0단계 수준이에요.ㅎㅎ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해 봅니다.

간단 계란빵 만들기
1. 머그컵에 계란빵 믹스와 물 4스푼을 넣고 1분간 섞어준다.
2. 계란을 넣고 노른자를 2~3번 찔러준다. (안 그러면 빵빵 터짐)
3. 전자레인지에 2분간(가정용 700W 기준) 돌려주면 완성.

 

포크로 1분간 잘 섞어준다
계란을 넣고 노른자를 2~3번 찔러준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면 완성!!

속까지 잘 익었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포크로 찔러서 꺼내봤어요. 잘 익기는 했는데 모양이 좀처럼 이쁘진 않네요.ㅎㅎ 그래도 부드러운 식감에 달지 않아서 더욱 먹기 좋았어요. 요건 저희 시아버님이 드셨는데, '맛이 좋은데!!'라고 하셨으면 최고의 칭찬이신 거예요.

요즘엔 다양하고 간단한 홈베이킹 제품들이 많아져서, 요알못인 분들도 자신감 가지고 도전해볼 수 있겠어요. 만드는 재미 먹는 재미 모든 게 기대 이상으로 쏠쏠하답니다.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