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이마트 노브랜드 왕교자 군만두 추천 가성비 최고 인정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노브랜드 왕교자 군만두 추천 가성비 최고 인정함.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4. 17. 17: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사실 요즘 제가 펭수 장바구니(펭 구니 백) 미션 수행을 위해서 이마트를 급 자주 들르고 있는데요. 참고로 미션 클리어했고 4월 24일 이후로 지정한 이마트에 가서 찾아오면 된답니다. 기대 기대.

 

두 가지 모두 이쁘지만 그래피티로 받고 싶어요.ㅎㅎ 랜덤 지급이라고 하니 뭐가 되더라도 펭수니깐 옳다는 마음으로 다음 주 금요일을 기다려봅니다. 노랑색의 살짝 벌어진 부리가 제일 사랑스러워요.ㅎㅎ

 

자!! 다시 노브랜드 왕교자 이야기로 돌아와 볼게요. 일단 묵직한데(중량 945g) 가격이 4,980원입니다. 저렴하죠. 왕교자라는 이름만큼 사이즈도 크고 두툼하더라고요. 몇 개가 들었는지 궁금해서 쟁반에 모두 쏟아보았는데 총 27개 들어있네요. 개당 184원꼴. 확실히 저렴하네요.

  

왕교자 27개입

 

 

노브랜드 왕교자 조리방법
1. 적당히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릅니다.
2.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정통 왕교자를 겹치지 않게 올려놓습니다.
3. 가스레인지 약불에서 6~8분 정도 굽다가 노릇노릇해지면 꺼내어 드십시오.

저 나름대로 정성껏 구워봤는데 어떠세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나요? 사실 냉동상태인 데다가 두툼하기까지 해서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설명서를 못 믿고(?) 혹시라도 덜 익을까 싶어 만두의 3면을 이리저리 돌려가며 좀 더 구워주었어요.기름이 튀어서 뚜껑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요. 만두 굽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네요.

 

 

 

 

만두소가 궁금해서 포장지를 살펴보니 돼지고기, 부추, 두부, 양파, 양배추, 대파, 당면, 절임배추, 건무, 마늘 등이 들어있다는데요. 세상에!!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외국산이 섞여있지도 않아요. 이렇게 가성비 넘치는 상품인데 돼지고기가 100% 국내산이라니. 노브랜드 왕교자 너 너무 맘에 든다. 이 정도면 노브랜드 왕교자 추천할 만하겠죠?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