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젤리는 CU '불닭발 젤리' 3,300원 후기[ft.위니비니 젤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리는 CU '불닭발 젤리' 3,300원 후기[ft.위니비니 젤리]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1. 7. 21. 11: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CU 인스타를 통해 불닭발 젤리 출시 소식을 들은 지 13일 만에 드.디.어 실물을 영접하게 된 최신상 젤리입니다. CU 단독으로 7월 8일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7월 8일부터 운동 나갈 때마다 동네 CU는 모조리 들러가며 찾아 헤맨 지 어언 십여 일이 지나서야 만나게 된 건데요. 이거 저희 동네만 없는 건가요? 내 돈 써가면서 이게 이렇게 기쁠 일이냐고.ㅎㅎ

 

CU 불닭발모양 젤리 3,300원(SKT VIP 적용 3,000원)

맥주안주 아님, 프라이팬 조리금지

 

닭발구미 14개, 핫칠리 구미 2개

 

 

닭발 모양 라스베리향 구미(스페인산)

가위로 잘라봤어요

사실 닭발 모양 구미는 지난번 '감성캠핑 젤리 도시락'에서 먹어봤던 아이예요. 다시 보니 반갑구나.ㅎㅎ 상큼한 라스베리향이 나면서 단맛이 강한 편이고, 닭발 형태와 주름을 완벽 재현한 귀여운 닭발 모양 젤리입니다. 적당히 쫄깃해요.

 

 

핫 칠리 구미(스페인산)

핫칠리 구미

전 사실 바로 요 '핫 칠리 구미' 맛이 진짜 궁금했는데요. 보기만 해도 매콤한 맛과 향을 풍길 것 같은 '핫 칠리 구미' 요게 바로 최신상 젤리거든요. 참 기가 막히게 잘 만들지 않았나요? 닭발 모양 젤리 조금 줄이고 '핫 칠리 구미' 하나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 텐데.ㅎㅎ

궁금해서 가위로 여기저기 잘라봤어요. 초록 빨강 색감이 정말 끝내주네요. 아주 강렬합니다.ㅎㅎ

젤리에서 진짜로 매운맛이 날까 궁금하시죠? 사실 핫 칠리 구미 하나를 통째로 입에 넣고 오물오물 씹어가며 맛을 봐야 매운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을 텐데요. 딸랑 2개뿐이다 보니 단면도 볼 겸 가위로 4등분 정도 해서 먹어봤거든요. 그러다 보니 처음 먹었을 땐 매운맛을 잘 못 느끼겠더라고요. 다시 한번 집중해서 씹으며, 새콤한 체리향이 난다 싶은 바로 그때!! 갑자기 뭔가 목이 따끔거리는 느낌이 나는 거예요.ㅎㅎㅎ 완전 반전 매력 터지네요.

리얼 오징어 맛 나는 젤리 이후로 다시 한번 쇼킹한 맛의 젤리를 만나게 된 건데요. 정말 알면 알수록 신기방기 빠져드는 젤리의 세계 같아요. 주변에 위니비니 있으면 핫 칠리 구미는 따로 구입해서 한번 더 먹어보고 싶어요. 진짜 신기해.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