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GS25 8월행사]프렌즈 음료수 마시고 릴리바이레드 틴트 받자!!선착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8월행사]프렌즈 음료수 마시고 릴리바이레드 틴트 받자!!선착순!!

[내돈내산]먹어보고서

by 톡톡 튀는 일상 2020. 8. 11. 10: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GS25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 매일 출첵하고 그 달의 상품을 받는 재미도 있고요. 각종 할인 정보나 이벤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출첵하러 GS25 앱에 들어갔다가 이것저것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눈에 확 띄는 이벤트를 발견했지 뭐예요. 참고로 저는 행사 참여에 그리 적극적인 편은 아닙니다.ㅎㅎ

 

 

오!! 다른 이벤트처럼 추첨을 해서 주는 것도 아니고 선착순 10,000명 까지는 무조건 지급이네요. 검색해보니 딱 제가 좋아하는 컬러더라고요. 때마침 틴트도 다 써가는데 참여 안 할 수가 없네요 이거.

 

어머 내 스타일이야!!

 

 

잔여수량이 아직 많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얼른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대상 상품을 3개 구입하고 gs&point 적립하면 위와 같이 스탬프 3개가 자동으로 찍히네요. 스탬프가 하루 최대 9개까지 찍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그냥 3개만 구입하고 스탬프 3개 찍었어요.

 

 

 

기간도 많이 남았고, 수량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남았으니 틴트 욕심나시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하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GRAPE WATER(1,500원) 2개, 복숭아 에이드(900원) 1개예요. 사실 GS25 두 군데에서 허탕치고 세 번째 편의점에서 간신히 샀어요. 이벤트 대상 상품이 아예 없거나, 2~3가지 정도만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맛있는 음료수 마시고 예쁜 틴트도 공짜로 받는다니, 그것도 제가 아주 좋아하는 컬러라서 더욱 횡재한 기분이 들었어요. 사실 릴리바이레드 틴트는 작년 올리브영에서 구입하고 한통을 끝까지 다 쓴 몇 안 되는 틴트 중에 하나였거든요.ㅎㅎ 그래서 더욱 욕심이 났던 거 같아요. 이벤트 한번 더 참여할까 생각 중이랍니다.

 

 

자세한 날짜 설명은 없고, 입력한 수령점포로 발송된다고 나와 있어요. 이벤트가 끝난 후 일괄 배송인지, 아니면 수령할 점포를 입력하면 순서대로 발송이 된다는 건지 의문이 생겼어요. 입고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없는 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냥 이벤트 끝난 후 입고된다고 생각하고 있는게 나을거 같아요. 입고가 되면 문자나 알림이 뜨지 않을까 싶어요.

공감댓글은 『톡톡 튀는 일상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